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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비즈니스 Apps.

[이메일 마케팅 도구_Kit(1)] 반복적인 이메일, 구독자 관리, 마케팅 퍼포먼스 분석을 한번에

미래소년_Tim 2024. 12. 22. 0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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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도구 Kit에 대한 소개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Kit의 메인페이지 입니다.

먼저, 내용을 번역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목 및 설명

중앙에는 제목과 설명이 아래와 같이 적혀있네요.

제목

창작자를 위해 설계된 이메일 마케팅 도구

설명

이메일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단기적인 연결/소통이 아닌 장기적인 관계를 디자인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세요.

버튼

  • 무료 체험 시작하기 (Start free trial)

 

주요 내용

Kit은 크리에이터(콘텐츠 제작자) 또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타겟으로 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입니다. 단순히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넘어서, 고객 및 구독자와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를 형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자동화된 이메일 캠페인
    반복적인 마케팅 이메일을 자동화하여 시간 절약 가능.
  2. 구독자 관리
    고객의 정보를 관리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여 개인화된 경험 제공.
  3. 마케팅 퍼포먼스 분석
    발송된 이메일의 열람률, 클릭률, 전환율 등을 한눈에 확인 가능.
  4.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크리에이터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단한 디자인 제공.
  5. 템플릿 라이브러리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을 통해 이메일 캠페인을 빠르고 쉽게 생성 가능.
  6. 장기적 관계 강화
    빠르게 발송하는 "1회성" 이메일보다 지속 가능한 관계를 중심으로 설계.

 

주요 사용법

  1. 회원 가입 및 무료 체험 시작하기
    웹사이트에서 무료 계정을 생성하여 기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2. 구독자 데이터 업로드
    고객 또는 구독자 목록을 업로드하여 마케팅 캠페인 준비.
  3. 이메일 템플릿 선택 및 커스터마이징
    제공된 템플릿을 선택하고 브랜드에 맞게 편집.
  4. 캠페인 설정
    • 이메일 발송 주기 설정.
    • 타겟 그룹 지정.
    • A/B 테스트 실행.
  5. 분석 및 개선
    성과를 분석한 후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최적화.

 

이 도구가 적합한 사용자

유튜브, 블로그 등의 콘텐츠 제작자.
중소규모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창업자.
구독자를 확보하고자 하는 개인 또는 단체.

 

 

위 이미지 밑으로 아래 이미지가 보여지는 데, 

이메일 마케팅 성과를 보여주는 대시보드로 보입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제목

  • Newsletter #46: This week's recipe 뉴스레터 #46: 이번 주의 레시피

주요 지표 (Email Metrics)

  1. Total sent (총 발송 수): 103,847
    • 총 103,847개의 이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2. Unsubscribes (구독 취소): 572명 (열람된 이메일 중 1.23%가 구독 취소)
    • 사용자가 이메일을 열람한 후, 구독 취소한 비율을 나타냅니다.
  3. Complaints (스팸 신고): 36건 (열람된 이메일 중 0.08%가 스팸으로 표시됨)
    • 사용자가 이메일을 스팸으로 신고한 수를 나타냅니다.
  4. Engagement Funnel (참여 퍼널):
    • Received (수신됨): 103,442 (99.6%)
      • 발송된 이메일 중 성공적으로 도달한 수.
    • Opened (열림): 46,487 (44.8%)
      • 도달한 이메일 중 열람된 수와 비율.
    • Clicked (클릭): 6,028 (5.8%)
      • 열람된 이메일 중 클릭된 링크의 수와 비율.

우측 상단 옵션

  • Public (공개 상태): 활성화된 상태.
  • Edit (편집): 대시보드 편집 가능.
  • Open (열기): 상세 데이터 열람 가능.
 

주요 기능

  1. 성과 데이터 분석 (Performance Analytics)
    • 발송된 이메일의 도달률, 열람률, 클릭률 등 상세 지표를 통해 캠페인 성과를 분석할 수 있음.
    • 참여 퍼널을 통해 사용자의 참여도를 시각적으로 확인 가능.
  2. 구독자 행동 추적 (Subscriber Behavior Tracking)
    • 구독 취소 및 스팸 신고와 같은 부정적 행동을 추적하여 이메일 캠페인을 개선.
  3. 대시보드 맞춤화 (Customizable Dashboard)
    • 데이터를 필요에 따라 정렬 및 필터링 가능.
    • 다양한 사용자 니즈에 맞는 보기 제공.

 

주요 사용법

  1. 캠페인 성과 확인하기
    • 대시보드에서 이메일 발송 후 성과를 즉각적으로 확인.
    • 열람, 클릭, 구독 취소 등의 데이터를 통해 캠페인 성공 여부를 판단.
  2. 구독자 피드백 분석
    • 스팸 신고나 구독 취소 데이터로 이메일 콘텐츠의 문제점을 파악.
    •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선된 이메일 작성 가능.
  3. 성과 기반 최적화
    • 열림률과 클릭률 데이터를 활용해 제목, 디자인, 콘텐츠를 개선.
    • 낮은 클릭률이라면 링크 배치를 변경하거나 내용 수정.
  4. 구독자 세그먼트 분석
    • 열람 및 클릭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독자 그룹을 세분화해 타겟 마케팅 가능.

 

 

다음은은 이메일 마케팅 도구 Kit의 특징과 사용 사례를 보여주는 이미지입니다.

 

번역 및 내용

제목

Create on-brand, effective emails, effortlessly

  •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효과적인 이메일을 손쉽게 만드세요.

본문

  • Kit’s email editor makes it quick and easy to customize templates with your content and design so you can create emails that look great, connect with your audience, and get results.
    • Kit의 이메일 에디터는 콘텐츠와 디자인을 쉽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보기 좋고, 청중과 연결되며, 성과를 낼 수 있는 이메일을 빠르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하위 섹션

  1. Get a head start on every email
    • 번역: 모든 이메일을 빠르게 시작하세요.
    • 내용: 전문 디자이너가 설계한 템플릿으로 디자인과 코딩 걱정 없이 이메일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Add a personal touch
    • 번역: 개인화된 요소를 추가하세요.
    • 내용: Kit의 이메일 에디터는 기본적인 기능부터 고급 개인화 옵션까지 포함하여, 사용자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행복한 팬과 강력한 참여율을 만들어냅니다.

 

주요 기능

  1. 템플릿 기반 디자인
    • 사전 설계된 템플릿을 활용해 간단히 이메일을 작성 가능.
    • 시간 절약과 전문적인 비주얼 보장.
  2. 개인화 옵션
    • 고객 이름, 관심사, 과거 행동에 기반한 맞춤형 이메일 생성.
    • 고객과의 강한 연결감을 제공.
  3. 손쉬운 에디터 사용
    •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콘텐츠 추가와 편집 가능.
    • 코딩 경험 없이도 전문적인 이메일 작성 가능.

 

주요 사용법

  1. 템플릿 선택 및 커스터마이징
    • Kit의 템플릿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하고 브랜드 스타일에 맞게 편집.
  2. 개인화된 메시지 작성
    •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이름이나 개인 맞춤 메시지를 추가.
  3. 미리보기 및 테스트
    • 작성된 이메일을 미리보기하고, 테스트 발송으로 고객이 보는 화면을 확인.
  4. 발송 후 성과 분석
    • 이메일 열림률, 클릭률 등을 분석해 다음 캠페인에 반영.

 

 

이미지는 이메일 발송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Kit의 기능을 설명하는 페이지입니다.

다음은 번역과 함께 주요 내용 및 사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번역 및 내용

제목

Always optimized for deliverability 항상 최적의 전달률을 보장합니다.

본문

We work hard behind the scenes and in partnership with creators to maximize delivery rates and make sure your carefully-crafted messages make it to your fans.

  • 우리는 창작자들과 협력하여 이메일 전달률을 극대화하고, 정성껏 작성한 메시지가 팬들에게 제대로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주요 지표

  1. 99.8% Delivery Rate (전달률)
    • 이메일의 99.8%가 성공적으로 도달합니다.
  2. 40% Average Open Rate (평균 열람률)
    • 평균적으로 이메일의 40%가 열람됩니다.

 

단계별 이메일 발송 과정

1. Use filters to choose who you want to contact.

번역: 연락하고 싶은 대상을 필터로 선택하세요.

  • 내용: 구독자를 세분화하여 특정 태그 또는 조건에 맞는 대상만 골라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2. Write your content.

번역: 이메일 내용을 작성하세요.

  • 내용: 개인화, 코드 스니펫, 파일 첨부, 제목 추가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 이메일 콘텐츠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Click send or schedule your email for later.

번역: 이메일을 바로 보내거나 나중에 발송할 일정을 예약하세요.

  • 내용: 발송 버튼을 클릭하거나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예약 발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전달률 최적화
    • 백엔드 작업 및 파트너 협력을 통해 이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고 높은 비율로 도달되도록 설계.
  2. 세분화된 대상 필터
    • 구독자의 관심사, 행동 등을 기준으로 대상을 세분화하여 적합한 콘텐츠 전달.
  3. 개인화된 콘텐츠 작성
    • 고객 이름, 과거 구매 내역 등을 포함하여 개인 맞춤형 이메일 작성 가능.
  4. 발송 스케줄링
    • 이메일 발송 시간을 미리 설정해 타겟층이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시간에 도달하도록 조정.

 

주요 사용법

  1. 구독자 세분화
    • 제공된 필터 기능을 사용하여 태그, 설문 응답, 행동 기록을 기준으로 특정 그룹을 선택.
  2. 콘텐츠 작성 및 커스터마이징
    • 제공된 도구로 이메일을 작성하며 개인화 요소 추가.
  3. 테스트 및 발송
    • 발송 전 테스트 이메일로 디자인 및 내용 확인.
    • 예약 발송 옵션을 활용해 최적의 시간에 전송.

 

 

Kit 사용자 Jo Franco의 추천글(Testimonial)도홈페이지에 보입니다.

번역해서 내용을 좀 살펴보면,

 

번역

"Our members don't even know that it's Kit powering all of this, but every single day, or every week, they get an email. The specificity of the technology that Kit offers and will continue to offer is the game changer for me. It's worth the money. It really is."

  • 번역:
    "우리 회원들은 Kit가 모든 걸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지만, 매일 혹은 매주 이메일을 받고 있어요. Kit가 제공하는 기술의 구체성과 앞으로 제공할 기술은 저에게 있어 게임 체인저입니다. 정말 돈이 아깝지 않아요. 정말 그렇습니다."

이름 및 직함:

  • Jo Franco
  • Founder of JoClub. JoClub 창립자

 

관련 내용 및 특징

  1. Kit의 사용 경험
    • JoClub은 회원들에게 정기적으로 이메일을 보내며, Kit가 그 과정을 자동화하고 관리합니다.
    • 회원들이 Kit의 존재를 몰라도 이메일을 꾸준히 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
  2. 기술의 구체성과 차별성
    • Kit가 제공하는 기술의 정교함과 향후 발전 가능성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함.
    • 기술의 효율성과 결과물의 품질이 비용 대비 뛰어나다는 점을 언급.
  3. 효율성과 가치
    • Kit는 이메일 마케팅 도구로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며, 회원과의 관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

 

Kit가 추천받는 이유

  1. 자동화와 효율성
    • 사용자가 직접 개입하지 않아도 이메일 마케팅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짐.
  2. 회원과의 관계 강화
    • 꾸준히 이메일을 보내며, 회원들과의 연결을 유지.
  3. 투자 대비 높은 만족도
    • 비용이 아깝지 않다고 느낄 만큼 높은 효과와 만족도를 제공.

 

 

Kit가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방법과 그 기능을 설명하는 내용이네요.

 

번역 및 내용

The growth engine behind your business. 당신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엔진

본문

Success begins with finding fans who love what you do. With Kit, you get the email marketing tools you need to reach new audiences and turn them into subscribers.

  • 성공은 당신의 일을 사랑하는 팬을 찾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Kit를 사용하면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가 그들을 구독자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이메일 마케팅 도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섹션 1: Turn casual browsers into email subscribers

번역: 잠재 고객을 이메일 구독자로 전환하세요.

  • 전문가가 설계한 맞춤형 옵트인 폼과 랜딩 페이지를 사용하여 구독자 목록을 확장하세요.
  • 전자책, PDF 등의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이메일 주소를 받아 손쉽게 오디언스를 늘리고 대화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섹션 2: The power of word of mouth

번역: 입소문의 힘

  • 홍보에 대한 걱정을 줄이고 콘텐츠에 더 집중하세요.
  • Kit의 다른 사용자들이 추천 기능으로 구독자 목록을 성장시켜 주며, 당신은 본연의 일을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예시 데이터

  1. Website footer form
    • Total Subscribers (총 구독자): 11,185
    • Last 90 days (지난 90일):
      • Visitors (방문자): 23,841
      • Subscribers (구독자): 2,041
      • Conversion Rate (전환율): 8.56%
  2. Join the waitlist (대기자 명단 참여)
    •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새로운 제품 출시 소식을 알림 받을 수 있도록 가입 유도.

 

기능 및 사용법

  1. 옵트인 폼 및 랜딩 페이지
    • 손쉽게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폼과 페이지를 통해 구독자를 유치.
    •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받아 구독자 네트워크를 확장.
  2. 인센티브 제공
    • 전자책, 할인 쿠폰, PDF 자료 등을 제공해 더 많은 구독자 확보.
  3. 효율적인 입소문 마케팅
    • Kit의 추천 기능을 통해 기존 구독자 네트워크가 자연스럽게 확장.
  4. 성과 분석
    • 방문자 수, 구독자 수, 전환율 등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마케팅 캠페인 개선.

 

 

이미지는 이메일 리스트를 정리하고, 이를 통해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는 Kit의 기능과 이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번역과 상세 설명입니다.

 

번역 및 내용

Organize your list. Offer more value. 리스트를 정리하고 더 큰 가치를 제공하세요.

Every subscriber is different. Kit makes it easy to organize your list by creating segments or tags based on what you know about each fan. Then you can send more relevant content that they’re more likely to engage with.

모든 구독자는 서로 다릅니다. Kit는 각 팬에 대해 알고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세그먼트나 태그를 만들어 리스트를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더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보내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주요 섹션

  1. One list. Limitless possibilities. 하나의 리스트로 무한한 가능성을.
    • 관심사, 인구통계, 행동 패턴 등 다양한 기준으로 이메일 리스트를 태그와 세그먼트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만큼 상세하게 분류하여 맞춤형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Target content to each subscriber 구독자마다 맞춤형 콘텐츠 제공.
    • 세그먼트와 태그를 세분화할수록 이메일의 관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하나의 이메일로 모두에게 보낼 수도 있고, 세그먼트별로 다른 콘텐츠를 표시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시 워크플로우

  1. Purchased: Course (코스를 구매한 구독자)
    • 특정 태그가 'Purchased: Course'로 설정된 구독자를 타겟팅.
  2. Matches (조건에 일치하는 구독자)
    • 해당 태그를 가진 사람만 필터링.
  3. Send Advanced Sketching Course email sequence (고급 스케치 코스 이메일 시퀀스 발송)
    • 필터링된 구독자에게 관련 콘텐츠가 포함된 이메일을 발송.

 

주요 기능

  1. 구독자 세분화
    • 관심사, 구매 이력, 행동 패턴 등을 기준으로 태그와 세그먼트를 생성해 구독자를 분류.
  2. 맞춤형 이메일 발송
    • 특정 세그먼트 또는 태그를 대상으로 더욱 관련성 높은 이메일을 발송하여 참여도 증가.
  3.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 특정 조건에 맞는 구독자에게 자동으로 적합한 이메일을 보내는 설정 가능.

 

주요 사용법

  1. 구독자 태그 추가 : 이메일 리스트를 기반으로 구독자의 행동, 관심사 등에 따라 태그 지정.
  2. 세그먼트 생성 : 특정 태그를 기준으로 세그먼트를 만들고 이메일 캠페인을 맞춤화.
  3. 자동화 캠페인 설정 : 세그먼트에 따라 자동으로 적합한 이메일 시퀀스를 발송.

 

 

Kit의 자동화 기능에 대한 설명입니다.

자동화는 시간 절약과 효율적인 이메일 마케팅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아래는 번역과 상세 설명입니다.

 

번역 및 내용

Save time and streamline with automations 시간을 절약하고 자동화로 작업을 간소화하세요.

Automated subscriber journeys are like an assistant—welcoming, nurturing, and selling to your audience in the background. And when you know your automations have everything running smoothly, you can get back to creating.

  • 자동화된 구독자 여정은 마치 비서와 같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청중을 환영하고, 양육하며, 판매까지 진행합니다. 자동화가 모든 작업을 매끄럽게 처리하고 있다는 확신이 있다면 창작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위 섹션: The right content, delivered automatically 적합한 콘텐츠를 자동으로 전달하세요.

  •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콘텐츠를 구독자에게 제공합니다.
  • 누구에게 어떤 내용을 보낼지와 발송 시기를 계획하고, 이를 모두 자동화하여 구독자와 비즈니스에 가치를 극대화하세요.

 

워크플로우 설명

  1. Event (이벤트): 특정 조건(예: 구독자가 폼을 완료했을 때)이 트리거로 작동.
  2. Action (동작): 자동화가 실행되며, 다음 작업을 설정 가능:
    • 이메일 시퀀스 발송
    • 태그 추가/제거
    • 사용자 정의 필드 설정
    • 지연(Delay) 설정
    • 구독자 이동(Move subscriber)
    • 구독 취소(Unsubscribe)
  3. Condition (조건): 조건에 따라 다른 작업 경로로 진행 가능.

 

Kit의 자동화 기능 주요 장점

  1. 시간 절약: 반복 작업을 자동화하여 생산성 향상.
  2. 효율적인 구독자 관리 : 구독자의 행동에 따라 맞춤형 이메일과 작업 실행.
  3. 개인화된 경험 제공 : 조건과 동작을 기반으로 개별 구독자에게 맞춘 콘텐츠 전달.
  4. 다양한 작업 옵션 : 태그 관리, 이메일 시퀀스 발송, 구독 상태 변경 등 유연한 설정 가능.

 

사용법

  1. 자동화 설정 : Kit 대시보드에서 이벤트, 동작, 조건을 설정하여 자동화 워크플로우 생성.
  2. 구독자 행동 분석 : 이벤트(폼 작성, 태그 추가 등)에 따라 워크플로우를 트리거.
  3. 테스트 및 실행 : 자동화 설정 후 테스트를 통해 정상 작동 여부 확인 후 실행.

 

 

이미지는 이메일 마케팅 도구 Kit구독자 분석(Insights) 대시보드로, 구독자와 캠페인 성과를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아래는 번역과 내용 분석입니다.

 

번역 및 내용

Insights you can act on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인사이트

Get the numbers you need to see what’s working and how your audience is engaging with your emails, so you can deliver content they care about.

  • 무엇이 효과적인지, 청중이 이메일에 어떻게 참여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여, 청중이 관심 있는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주요 구성 요소

1. Subscribers (구독자 섹션)

  • Net new subscribers (순 신규 구독자):
    • 신규 구독자와 구독 취소를 합산하여 순 증가치를 시각화.
    • 파란 막대 그래프는 신규 구독자를, 회색 막대 그래프는 구독 취소를 나타냄.
  • 기타 탭:
    • Total subscribers (총 구독자)
    • Engagement (참여도)
    • Deliverability (전달률)
    • Purchases (구매)
    • Unsubscribes (구독 취소)

2. 하단 요약 데이터

  • Lifetime Totals (누적 총계): 총 구독자: 46,054명
  • Last 90 Days (지난 90일):
    • 평균 열람률: 42.82%
    • 평균 클릭률: 1.85%
  • Emails Sent (발송된 이메일): 506,000회 발송
  • Today (오늘): 신규 구독자: 95명

 

Kit의 인사이트 기능 주요 장점

  1.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 각 캠페인의 성과 데이터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2. 구독자 행동 분석 : 신규 구독, 구독 취소, 열람률, 클릭률 등 세부 데이터 제공으로 구독자 행동 이해.
  3. 성과 추적 및 최적화 : 데이터를 기반으로 캠페인을 조정하여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
  4. 실시간 업데이트 : 오늘의 신규 구독자 등 최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

 

주요 사용법

  1. 데이터 분석으로 캠페인 개선 : 열람률과 클릭률을 분석하여 제목, 디자인, 콘텐츠를 최적화.
  2. 구독자 세그먼트 타겟팅 : 신규 구독자와 기존 구독자를 별도로 분석하여 맞춤형 이메일 전략 수립.
  3. 구독 취소율 관리 : 구독 취소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원인을 분석하여 콘텐츠 개선.

 

홈페이지 하단에는 마지막으로 Kit 추천글과 함께 Kit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는 문구를 포함한 마지막 CTA(Call-to-Action) 영역이 나타납니다. 

 

"Working with Kit is like having access to a powerful, high-speed rocket that launches your business toward success ... plus a team of smart people to help everything run efficiently."

"Kit와 함께 일하는 것은 강력하고 고속의 로켓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것과 같습니다. 게다가 모든 것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한 팀도 함께 제공합니다."

 

  • Pamela Wilson
  • Author and Speaker 작가이자 강연자

 

하단 메시지

"Every email is impactful" "모든 이메일은 영향을 미칩니다."

"Creators who mean business are powered by Kit." "진정성 있는 크리에이터들은 Kit를 통해 힘을 얻습니다."

 

CTA 버튼

  • "Start free trial" "무료 체험 시작하기" 신용카드 정보 없이 무료 체험 가능하다는 점을 명시.

 

내용 분석

  1. 추천글을 통한 신뢰 형성
    • Pamela Wilson과 같은 전문가의 추천을 통해 Kit의 강력한 도구성과 효율성을 강조.
  2. Kit의 핵심 가치 전달
    • "모든 이메일이 영향을 미친다"는 메시지를 통해 Kit가 단순한 도구 이상임을 부각.
    • 크리에이터의 성공과 진정성을 지원하는 플랫폼임을 강조.
  3. CTA(Call-to-Action) 설계
    • 무료 체험 버튼을 강조하여 사용자 유입을 유도.
    • "No credit card required"로 부담 없는 시작을 안내.

 

Kit의 마지막 메시지 의도

  • 신뢰와 유용성 전달: 사용자가 Kit를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실질적으로 향상할 수 있음을 설득.
  • 즉각적인 행동 유도: 무료 체험 버튼으로 사용자의 즉각적인 가입과 플랫폼 경험을 장려.

 

 

이상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직접 사용해보고, 개인적인 사용경험에 대한 평가 및 리뷰 스타일로 포스팅을 진행해보도록 할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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